와고 운영자가 만든 고수게시판이 역겨운 이유

와고 운영자가 만든 고수게시판이 역겨운 이유

​새로 생긴 와고 고수게시판 (취지는 좋은 상품 추천해주기)

16639190251735.webp

 

고수 게시판이 생기고 갑자기 2명이 게시글쓰고 제품추천함

16639190252192.webp

 ​? 2004년 가입에 로그인 90회인 양반이 갑자기 등장ㅋㅋ

 

16639190252688.webp

​활동도 안하다가 갑자기 등장해서 제품추천중ㅋㅋㅋ

 

 

16639190253214.webp

이것도 마찬가지 ㅋㅋ 개씹초창기 로그인 22회 아이디 

 

 ㅋ16639190253754.webp

​?

 

1663919025412.webp


 https://ygosu.com/community/gosudeal <고수딜 게시판

 

9년만에 복귀해서 제품 추천중 ㅋㅋ

그냥 좋은제품 추천하고, 게시판 활성화 하려고 하는거면 상관없는데

운영자새끼 부캐로 바로 쿠팡 파트너스 링크 올리고 돈벌려고 발악중

좆까세요 그냥


+저격글 올리니까 파트너스 글 전부 내리고 아이디 글목록 비공개 ㅋㅋ ㅅㅂ

실시간 인기글
투니버스 캐릭터에게 편지쓰기가 없어진 이유
특이한 30년 이상된 노상 라멘집
운명을 건 가위바위보
여자가 옷을 하나씩 벗는 룰렛.jpg
??? : 아이가 후라이드 치킨을 먹고싶어해요
NBA 역사상 가장 작았던 선수
페미에게 결혼 당했다
스펀지밥) 집게리아에서 일하는게 가능한 이유

댓글

번호 제목 날짜 조회
95718 국내 당일치기 여행코스 완벽 추천서 00:30 112
95717 100만뷰 돌파한 초간단 거북목 교정 운동 00:30 238
95716 비와이 진짜 싫어한다는 랄랄.jpg 00:30 257
95715 러시아 내 미국 자국민 대피령 떨어짐(핵전쟁날듯).jpg 00:07 20250
95714 조정훈, '개딸' 만남 제안...면담장 썰렁 09.28 24999
95713 해외팬한테 싸인해주는 장원영 ㄷㄷ..gif 09.28 25036
95712 ㅇㅎ) 운동하는 스시녀 09.28 21550
95711 버즈 노래방 차트 근황 09.28 27707
95710 ㅇㅎ) 파도타는 서양녀 ㄷㄷ 09.28 29827
95709 돈스파이크, 여성접객원 2명 불러서 마약 같이함.JPG 09.28 21439
95708 ★ ASL 시즌1~시즌14 전종족 통계 ★ 09.28 23132
95707 헬퍼 뚫렸다. 방송까지키면서 헬퍼쓴다 개죶망짱깨겜 망한듯 09.26 29850
95706 캬하하보다 더 보기싫은게 김성회 라코임 09.27 24551
95705 쇼메이커 반응속도 09.28 25517
95704 현직개발자가 캬하하 결론내줌 09.28 24916
95703 와고 네임드 명단 있음??? 09.28 20293
95702 레이 유진이 야벅지 09.28 29993
95701 사나가 누구야? 이탈리아 사나근황 09.27 27850
95700 아이브 이서양 ㅎㅎ벅지 09.28 26458
95699 최근 의문사 모음 09.28 21371
95698 현장직 신입사원의 출근 첫 날.gif 09.28 21826
95697 산업기능요원의 눈물 09.28 79
95696 성지 터진 돈 스파이크 영상 덧글 09.28 5144
95695 한국판 나르코스 마약의 여왕 09.28 33586
95694 이시영이 ㄹㅇ 개호감인 이유 09.28 33933
95693 대머리는 리모컨을 반사시킬수 있을까? 09.28 38298
95692 얘랑 결혼할 남자 개복받은거다 남편 기 ㅈㄴ 살려줄 인상임 09.28 31032
95691 중국 75층 건물이 흔들린 이유 09.28 39156
95690 청순함의 대명사였던 여배우를 한방에 훅가게 만든 사진 09.28 33063
95689 여자들이 말하는 남자 모쏠 찐따 티 나는 포인트들 09.28 32013
95688 "여자친구가 전남친이랑 잤어요." 09.28 36285
95687 대기업의 위엄이 느껴지는 포스코의 출산육아정책 09.28 38378
95686 남편이 걸그룹 '우주소녀'에 너무 빠져서 걱정 09.28 36242
95685 물가 비싸서 어느순간 혜자소리듣는 프랜차이즈 09.28 33321
95684 유부남 번호를 딴 여자 09.28 34795
95683 총각, 아가씨를 공개수배합니다 09.28 30183
95682 무려 마약 10만명분을 밀수 하다가 딱걸린 '조선족' 09.28 33287
95681 한국판 나르코스 마약의 여왕 09.28 157
95680 김이나 라디오 대타 3명 ㄷㄷㄷㄷ 09.28 104
95679 10만명분 마약 옮긴 조선족 09.28 105